2012년 베이비스튜디오 최초로 아기사진의 배경과 의상에 원색을 과감하게 빼버리고 아기가 엄마아빠와 교감하는 모습, 아기가노는 모습 그대로의 자연스러움을 사진에 담아내는 ‘모노그라피’ 컨셉을 개발함으로써 국내는 물론 미국, 중국, 홍콩, 싱가폴, 일본 등 해외에서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예약시간에 투입된 촬영팀은 어머님 아기만을 촬영합니다. 어머님께서 기다릴 필요없으시고 아기 컨디션을 맞출 수 있기 때문에 퀄리티 높은 작품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외국 아이들에 비해 덜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한국 아이들을 위해 ‘램브란트’ 조명기법을 사용하여 입체적인 사진을 만들어 좀 더 예쁜 내 아이의 모습을 찾을 수 있습니다.
폴스베이비 스튜디오는 촬영세트를 메인 촬영작가들이 직접 기획하여 제작합니다. 각 촬영 세트에서 어떤 사진이 나올 것인가를 고려하여 인테리어를 하기 때문에 사진 작품에 대한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폴스베이비만의 모노그라피 스타일이 있습니다. 폴스베이비의 컨셉이 마음에 드셔서 오시겠지만 혹시 고객님들 나름대로 원하시는 스타일이 있을 경우 그 자리에서 바로 만들어 드릴 수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스타일 전부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메인작가들로만 구성된 촬영팀 폴스베이비 스튜디오 경우에는 장기간의 연출 노하우를 쌓고 메인촬영 작가로 활동하는 팀으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우리 아기들의 예쁜 표정을 만드는데 매우 유리합니다.
폴스베이비는 전문업체를 통하여 청결에 각별히 신경쓰고 있으며 살균처리한 위생패드를 사용함으로써 소중한 우리 아기들의 건강을 생각합니다.